안녕하세요,
무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정책 변경 2024년도 기준으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그 밖의 애드센스 관련 다른 글이 궁금하시다면 눌러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정책 변경 2024

이번 해 까지 사용되었던 애드센스 수익 정책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클릭 당 수익” – CPC (cost per click)

(1) 2024년 변경된 애드센스 수익 정책

2024년 기준 수익 구조는,
“노출당 수익” – CPM 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구글은 이 변경으로 애드센스 사용자들의 수익은,
크게 바뀌지 않을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럼 왜 수익 정책을 변경한 것일까요?
바로 아래 2가지 때문입니다.

  1. (광고) 업계의 수익 표준과 통일을 위함
  2. 광고주들의 투명성 및 일관성 확보 및 강화

(2) 애드센스 블로그 사용자들의 조치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블로그 및 웹사이트 사용자들의 경우,
별도로 처리해야하는 일은 없습니다.
즉, 구글은 기존 애드센스 코드를 사용하는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 적용된 광고를,
자동으로 변경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3) 애드센스 기대 수익 확인

현재, 정책 기준 애드센스로 인한 기대 수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국가와 업종만 선택하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정책 변경 2024

아시아 태평양 국가 / 인터넷 및 통신 카테고리 기준으로
월 평균 페이지 조회수가 50,000 이라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 정책 변경 2024

연 6,738 달러의 수익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https://adsense.google.com/start/#calculator

(3) 결론

앞으로 2024년 기준으로 변경될 애드센스의 수익 정책과,
정책이 변경된 이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또한, 기대 수익도 함께 계산해봤는데요!

앞으로는 블로그의 노출되는 페이지의 갯수를 늘리는 데 초점을 맞춰,
포스팅을 작성해야겠습니다.

참고한 공식 포스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Google 블로그 포스팅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 정책 변경 2024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무니 드림.

구글 애드센스 수익 정책 변경 2024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