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드센스 광고 심사하기를 통해,
블로그에서 노출시키고 싶은 광고를 선정하는 것을 설명드릴게요!

(1) 애드센스 설정

먼저, 아래 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https://www.google.com/adsense

브랜드 안정성 -> “콘텐츠” -> “광고 심사 센터” 로 이동해주세요.

애드센스 광고 심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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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애드센스 광고 심사하기

애드센스 광고 선별하기을 통해,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차단하거나, 노출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광고 차단 하기

노출 시키고 싶지 않은 광고는 아래와 같이 직접 차단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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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광고 노출 시키기

해당 광고를 노출 시키려면,
하단에 “모두 검토됨” 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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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차단한 광고 다시 노출하기

이미 차단된 광고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체크 표시가 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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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검토한 광고 확인하기

광고 심사 페이지에서,
모든 광고를 검토하셨다면 이제 검토된 광고를 확인할 차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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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결론

블로그 광고를 직접 선정하는 것은 콘텐츠의 품질과 블로그의 이미지를 직접 통제할 수 있는,
중요한 권한입니다. 이러한 광고 선정은 단순히 수익 창출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닙니다.

광고의 내용이 블로그의 독자와 성향이 비슷하지 않다면, 독자들은 블로그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독자의 관심사와 일치하며 블로그의 컨셉을 강화하는 광고를 선정할 경우,
이는 블로그의 가치를 높이고 수익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애드센스 광고 심사하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니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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